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개설 기념 이벤트
상태바
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개설 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앤루니스(대표 김동국 www.bandinlunis.co.kr)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BANDINLUNIS)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디앤루니스는 오는 5월 31일까지 반디앤루니스 매장 방문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는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반디앤루니스와 함께하는 5월의 행복한 순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반디앤루니스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반디앤루니스, #매장위치)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또한 참여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가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자책 단말기인 ‘크레마 샤인(1명)’, ‘플라워 디퓨저(5명)’, 국립중앙박물관 특별 기획전 ’폴란드 천년의 예술 입장권(50명, 1인 2매)’ 등을 증정한다.

한편 ‘카페 반디앤루니스’는 서점 업계 최초의 직영 북카페로 지난 2000년에 오픈, 운영되고 있다. 커피와 함께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매장 내 도서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 미래전략본본부 박재관 팀장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개설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의 각종 채널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청년층과의 접점을 넓혀 독서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