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현장출동대원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ADT캡스, 현장출동대원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9.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P대원이 현장에서 겪은 수기 통해 자긍심·책임감 고취”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자사의 1800여 전문출동대원(블루패트롤, 이하 BP)을 격려하고, 우수사례를 통해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한 수기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기공모전은 ADT캡스 전체 BP대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으로, 모두 200여편의 수기가 응모됐다. 수기의 주제는 현장에서 겪었던 위기대처사례를 비롯해 고객감동을 이끌어 냈던 사례, 보람을 느꼈던 사례, 황당하거나 어려웠던 고충을 극복했던 사례 등으로 현장에서 겪었던 다양한 소재의 이야기들이 소개됐다.

수기공모전 대상에는 성추행 위기에 처한 여고생을 구한 내용의 현장 수기를 공모한 동대전 지사 손병철 대원이 선정됐다. 손 대원은 입사 8년차의 베테랑 현장출동대원으로, BP대원이 지닌 기지와 사명감을 발휘해 여고생을 위험한 상황에서 구하고, 실제 여고생으로부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았던 사연을 소개했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출동대원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힘들기도 하지만 고객의 따뜻한 말 한마디, 격려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 수기공모전을 통해 동료 BP대원들을 비롯해 대내외적으로 출동대원들이 겪는 고충을 함께 공감하고, 더 나아가 고객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본사 차원에서도 더욱 더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수기공모전에는 대상 1명 외에도 우수상 3명, 장려상 3명 등 총 37명의 출동대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우수작들은 기업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사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