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스틸헤드 9.1’,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기대 성능 보장
상태바
‘리버베드 스틸헤드 9.1’,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기대 성능 보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9.11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WAN 구간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최적화·제어력 제공

애플리케이션 성능 혁신 기업 리버베드코리아(대표 김재욱)는 WAN 최적화 솔루션 ‘리버베드 스틸헤드 9.1’ 버전을 출시했다. 리버베드 스틸헤드 9.1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기대 성능 보장은 물론 하이브리드 WAN 구간에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가시성, 최적화, 제어력을 제공한다. 또한 중요한 업무에도 저비용의 공공 인터넷 링크를 사용할 수 있어 ROI를 극대화할 수 있고, 다양한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범용 SaaS 라이선싱과 성능 최적화를 제공함으로써 리버베드 스틸헤드 SaaS의 유연성 및 최적화 범위를 확장했다. 

리버베드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기대 성능을 보장하고, 하이브리드 WAN 구간에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가시성, 최적화, 제어력을 제공하는 WAN 최적화 솔루션 ‘리버베드 스틸헤드 9.1’을 선보였다. 스틸헤드 9.1은 애플리케이션 전달 장소, 데이터의 위치, 복잡한 기업 환경에서 사용자의 위치에 관계없이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상의 애플리케이션을 전략적이고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어 기업의 업무 성과 및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중요한 업무에도 저비용의 공공 인터넷 링크를 사용할 수 있어 ROI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네트워크에 직접접근 기능 외에도 기존 세일즈포스, MS 365 지원에 이어 박스, 서비스나우, SAP 석세스팩터스, MS 다이내믹스 CRM 등에 대한 범용 SaaS 라이선싱과 성능 최적화를 제공함으로써 리버베드 스틸헤드 SaaS의 유연성 및 최적화 범위를 확장했다.

전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최고 사용자 경험 보장
현재의 기업 환경은 대부분 하이브리드 형태로 온프레미스, SaaS,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를 혼용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와 SaaS 애플리케이션이 기업의 비용 절감과 제품 출시시간 단축에 도움이지만 최적의 일관된 사용자 경험 제공에는 여러 관리상의 문제를 안고 있다. 클라우드 시대에 지연을 극복하고 성능과 관련된 네트워크 경로를 제어와 대역폭 및 인프라 비용을 관리하며, QoS를 보장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하는 일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IT의 관리 범위를 벗어나는 네트워크 연결과 애플리케이션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 선도적인 WAN 최적화 솔루션인 리버베드 스틸헤드는 하이브리드 WAN에 대한 가시성, 최적화, 제어를 강화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성능과 직원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비용과 복잡성을 최소화하며 이를 통해 클라우드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최신 버전은 공공 인터넷을 포함한 모든 네트워크에 대한 안전한 최적화를 활용해 전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인터넷 위한 성능 향상 
정보 탐색, SNS, 파일 공유, 협업 사이트, VoD, 유튜브 등에 접근하는 직원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스틸헤드 9.1은 다음과 같은 기능 및 장점을 통해 IT의 제어범위를 인터넷까지 확장시켰다.

· 임베디드 웹 프록시의 인터넷 성능 개선: 리버베드 스틸헤드 9.1은 신규로 소개된 임베디드 웹(HTTP/S) 프록시를 통해 모든 인터넷 트래픽에 대한 웹 오브젝트 캐싱 제공을 통해 용량이 큰 파일의 후속 전송을 막아 대역폭을 절감하고, 로컬에서 요청을 종료시킴으로써 커넥션 셋업 시간을 제거해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한층 개선한다. 이러한 기능은 교육 또는 타운홀 회의에서 자주 사용하는 대용량 비디오 오브젝트 사용 시 특히 유용하다.

· 확장성 위한 범용 SaaS 최적화: 스틸헤드 9.1 출시로 스틸헤드 SaaS 고객들은 매월 사용자 한 명당 1.99달러의 범용 라이선싱을 통해 새로운 유연성과 생산성을 확보하게 됐다. 가입 기반으로 제공되는 스틸헤드 SaaS는 SaaS 애플리케이션 전달을 가속화해 최대 33배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가속과 97%의 대역폭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업무처리에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비용 절감과 업무 민첩성도 개선시킨다.

· 지원되는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새로운 범용 라이선스: 스틸헤드 9.1을 통해 스틸헤드 SaaS는 지원되는 모든 SaaS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사용자당 단일 사용 형태로 제공된다. 고객은 SaaS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될 때 따로 구매할 필요없이 관리 콘솔 내에서 클릭 한 번으로 최적화를 바로 활성화할 수 있다.
 
· 다양한 Saa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성능 최적화: 기업에서는 다양한 SaaS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업무를 운영하고 있지만 호스트된 애플리케이션에서 SaaS까지 이동할 때 때때로 네트워크 용량,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종사용자 경험 등에 차질이 생기기도 한다. 기존 세일즈포스닷컴에서 제공됐던 특정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가시성, 제어력과 MS 365에 대한 지원 외에도 스틸헤드 9.1은 추가 비용없이 박스, 서비스나우, SAP 석세스팩터스, MS 다이내믹스 CRM 등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또한 끊김없이 활성화해 SaaS 워크플로우에 확실한 성능 개선효과를 제공한다.

리버베드 애플리케이션 성능 플랫폼
리버베드 애플리케이션 성능 플랫폼은 CIO에게 기업 전체에 대한 엔드투엔드 가시성, 최적화, 제어력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의 핵심인 리버베드 스텔헤드는 업계 1위 최적화 솔루션으로 하이브리드 기업의 모든 애플리케이션 공급을 가속화한다.

스틸헤드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종 사용자 경험에 대한 개선된 가시성을 제공하며 중앙집중식 비즈니스 목적 기반 정책을 바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네트워킹에 대해 애플리케이션 인식 접근법을 통해 업무 성능 SLA를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