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 ‘ADT 액세스가드’ 출시
상태바
ADT캡스,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 ‘ADT 액세스가드’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10.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문인식기 2종·근태관리 SW 출시…모조지문식별·안심 백업 USB 제공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출입통제사업의 역량을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서비스 전용 브랜드인 ‘ADT 액세스가드(AccessGuard)’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ADT캡스는 카드인증은 물론, 뛰어난 식별 기술을 자랑하는 지문, 얼굴 등 생체인증을 통한 제품까지 보안등급별로 다양한 출입통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관리 소프트웨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국내 최고 수준의 출입통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T캡스는 이번 출입통제 전용 브랜드와 함께 신규 지문인식기 2종과 근태관리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출시해 보안은 물론 고객 이용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지문인식기는 방범서비스 전용의 FPR-400 및 근태 및 식수관리까지 가능한 FPR-550 등 2종이다. 2종 모두 기존 모델 대비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세련되게 개선됐으며, 방진, 방수에 효과적인 IP55등급을 받은 제품이라 실외 설치도 가능하다. ADT캡스가 제공하고 있는 지문인식기는 특허 받은 지문 감식 기술이 적용돼 있어 실리콘 등 모조 지문 식별 기능이 우수해 보안레벨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근태관리 전용 소프트웨어 ‘액세스가드 매니저(AG 매니저)’도는 안심 백업 USB를 통한 근태데이터 자동백업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해 PC 교체나 포맷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환경설정 단순화, 필요 항목별 조회, 간편보기 기능 등을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ADT 엑세스가드’는 ADT캡스의 우수하고 차별화된 출입통제 서비스를 의미하는 새로운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완벽한 출입통제 관리는 물론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 및 서비스로 출입통제 서비스를 더욱 성장,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