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그룹, 사장 겸 CEO로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선임
상태바
CSA그룹, 사장 겸 CEO로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11.1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험 인증 기관인 CSA 그룹의 이사회는 신임 사장 겸 CEO로 데이비드 웨인스테인(David Weinstein)이 선임됐다고 밝혔다. CSA 그룹은 글로벌 표준 개발 선도 기관으로 개별 국가 및 전 세계의 표준들에 대한 검증과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800명 이상의 전문가와 직원들로 구성된 CSA 그룹은 북아메리카와 유럽, 아시아 지역의 약 35,000개의 고객사에게 표준 개발과 솔루션, 검증과 인증, 훈련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데이비드 웨인스테인은 CSA 그룹의 신임 사장이자 CEO로서 CSA 그룹의 리더쉽과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

CSA 그룹에 합류하기 전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신임 사장은 올리버 와인만(Oliver Wyman)과 액센츄어(Accenture) 등 다수의 경영 컨설팅 기업들과 협력해 표준 개발 관련 기관, 검증과 인증 서비스 제공업체/기관 그리고 다수의 캐나다 기업과 공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전문 경력을 쌓아왔다.

특히 그는 ABS 그룹의 CEO를 역임하며 ABS 그룹의 성장과 성공을 주도한 바 있다. ABS그룹은 전 세계 30여개국의 오일, 가스, 전력, 제약, 제조, 정부 고객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규정과 표준을 따라 운영 할 수 있도록 컨설팅과 검사, 인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이비드 웨인스테인 신임 사장 겸 CEO는 “100여년의 전통과 혁신을 갖춘 글로벌 기관인 CSA그룹의 일원으로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다. 앞으로 CSA 그룹의 직원 및 회원들과 긴밀히 협력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우리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