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VM웨어 최고 매출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VM웨어 최고 매출 파트너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1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 파트너상 9년 연속 수상…최고 세일즈 상 수상

가상화·클라우드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16일 VM웨어 ‘v포럼 2015’에서 최고 매출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안윤선 이사가 최고의 세일즈 파트너 상도 함께 수상했다고 덧붙였다.

최고 매출 파트너상은 VM웨어 국내 140여개의 파트너 중에 영업실적 1위를 기록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단순히 숫자적 실적의 우수함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매출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가 수반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굿모닝아이텍은 VM웨어 파트너상 9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으며, VM웨어 최고등급 파트너로서 국내외 450여개 기업에 VM웨어를 공급해 온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는 “최고 매출 파트너상과 함께 최고 세일즈 상까지 수상하여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꾸준히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굿모닝아이텍은 VM웨어 사용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웹포털 서비스 클로버VDI 관리툴을 개발했으며, 이외에도 시스코 UCS, 베리타스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넷앱 스토리지 등의 IT인프라 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290억 매출을 올렸고, 올해 400억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