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올해 혁신적인 보안 상품 개발할 것”
상태바
ADT캡스 “올해 혁신적인 보안 상품 개발할 것”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1.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45주년 기념식 열고 신년 계획 밝혀 … 출동경비 역량 강화·고객 서비스 제고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25일 창립 45주년 기념식을 갖고, 2016년 조직의 모든 목표와 핵심역량을 고객 서비스 강화에 맞춘다는 신년 각오를 다졌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통제, 중대형빌딩 통합보안 및 경호서비스까지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통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올해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야 장기 고객 유지는 물론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고, 더 나아가 고객접점에 있는 현장 출동대원들의 자부심과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다는 신념 하에 고객만족도라는 기본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다.

ADT캡스는 지난 해 2018년 ‘넘버원 보안전문기업’을 위해 ‘고객 가치 극대화’를 가장 중요한 성장 방향으로 잡았다. 올해는 이러한 목표의 구체적 실현을 위해 ▲고객관리 프로그램 강화 ▲출동경비역량 지속 강화 ▲혁신적인 보안상품 출시 ▲기업문화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 같은 노력으로 ADT캡스는 2016년, 전년 대비 약 8% 성장한 7천2백억 매출을 목표로 잡았다.

ADT캡스는 2015년부터 추진해온 서비스 개선과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기존 고객의 유지와 서비스 확장에 집중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장기 혹은 우수 고객 대상의 전용 상담 창구를 개설하고, 부가적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해약을 낮추고 우량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다.

출동경비 및 침입방지라는 본연의 역량 강화를 위한 출동 우선순위 매뉴얼화, 원거리 고객 영상확인 서비스, GPS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이동경로 분석이 가능한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ADT캡스는 2016년 혁신적인 보안상품 출시를 통해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높이고, 보안관리에 취약한 개인 혹은 주거시장을 겨냥한 신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CCTV 영상감시 서비스인 ‘ADT 뷰가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IoT 및 O2O서비스 업체와의 제휴를 적극 추진함으로써 보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영상보안시장 점유율 확대를 적극 도모할 계획이다.

직원의 만족이 곧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기치 아래, 기업문화 활성화에도 투자를 강화한다. 상호 존중, 일과 삶의 균형, 재미와 협동, 사회적 책임과 공헌 등을 통해 자부심과 즐거움을 주는 행복한 회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올 해 관련 예산을 2배 이상 책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할 예정이다.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는 ADT캡스는 급격히 변화하는 보안 시장에서 고객으로부터 절대적 신뢰를 받는 보안전문기업으로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다방면의 서비스 개선과 강화를 통해 고객에게 칭찬받는 직원, 신뢰 받는 ADT캡스를 만들고 이를 바탕으로 진정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45주년 창립기념일 기념사를 통해 신년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