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코리아, 부사장으로 박정근 한국오라클 전무 영입
상태바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부사장으로 박정근 한국오라클 전무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2.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플래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는 퓨어스토리지코리아(대표 강민우)는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를 총괄할 신임 부사장으로 박정근 한국오라클 시스템사업부 금융사업본부 전무를 영입했다.

박정근 부사장은 25년간 엔터프라이즈 고객 영업을 담당한 베테랑이다. 1990년 한국 IBM 제품영업부에서 경력을 시작해, 한국썬마이크로 시스템즈 기업고객 사업부 본부장, 한국오라클 시스템사업부 금융사업본부 전무를 역임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강민우 지사장은 “올해 외장형 스토리지 시장의 톱 3로 도약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으로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를 총괄할 박정근 부사장을 영입했다. 박 부사장의 엔터프라이즈 고객 영업 역량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퓨어스토리지 점유율 및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퓨어스토리지코리아는 박 부사장을 비롯 신년 들어 다수의 영업 및 SE 인력을 충원했으며, 올해 비즈니스의 성과에 따라 꾸준히 인력을 보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 부사장은 “고객의 업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비즈니스 가치 창출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조직을 강화하고 기술력을 제고해 새로운 성공전략을 구상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