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고객센터 앱’ 출시
상태바
ADT캡스,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고객센터 앱’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3.3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경비해제 이력조회…고객에게 유용한 정보 창구 제공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ADT캡스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센터앱은 고객의 정보 접근성을 높여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은 이 앱을 통해 기존에 상담원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야 했던 각종 정보를 연결에 따른 지연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본인의 경비장소에 대한 실시간 경비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경비해제 이력조회, 결제정보 확인, 가입정보 확인, 세금계산서 재발행 등을 할 수 있다. 상담원과의 별도 통화 없이 모바일에서 바로 AS 접수가 가능하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의 유형별로 쉽게 답변을 찾아 해결할 수 있다.

ADT캡스 영상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 앱에서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ADT 뷰가드 앱’으로 바로 접속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고객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공지사항도 바로 볼 수 있다.

‘ADT캡스 고객센터 앱’은 ADT캡스의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 받아 설치 가능하다.

ADT캡스는 ‘ADT캡스 고객센터 앱’ 출시를 기념해 4월 20일까지 앱 다운로드 및 등록 가입한 ADT캡스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 통화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의 정보접근에 대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센터 앱을 통해 고객과의 서비스 밀착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서비스 No.1의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