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부터 퇴근까지…영역별 보안전략 경험의 장 열린다
상태바
출근부터 퇴근까지…영역별 보안전략 경험의 장 열린다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4.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애니 보안 담당자 대상 ‘MSR 2016’ 컨퍼런스 5월 12일 서울 양재동서 열어

출근부터 퇴근까지에 이르는 관리자 중심 영역별 보안전략을 경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마크애니(대표 최종욱 한영수)는 내달 12일 서울 양재동에서 보안 담당자를 위한 컨퍼런스 ‘MSR 2016’ 행사를 열고, 실무 중심의 보안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혓다.

MSR 2016은 기업, 금융, 공공기관의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최신 보안 트렌드와 CSO 실무가이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IoT, 빅데이터, 3D 프린팅 등 미래 IT 환경의 보안 전략을 주제로 하는 1부 세션과 출근부터 퇴근까지 관리자 중심의 영역 별 보안 전략을 경험할 수 있는 2부 세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행사에서 마크애니는 차세대 보안 프레임워크인 ‘마크애니 차세대 프레임워크 2.0(MNGF 2.0’를 공개할 예정이다. MNGF 2.0은 윈도우 커널 기반의 보안 프레임워크로, 그 동안 DRM을 적용하지 못 했던 다양한 OA, CAD, 개발, 그래픽 프로그램까지 지원한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보안성과 안정성이 향상되었고, 문서의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