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영상보안과 근태관리 결합 서비스 출시
상태바
ADT캡스, 영상보안과 근태관리 결합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5.2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20명 이내 사업장 대상 ‘ADT뷰가드 근태서비스’…스마트폰 앱 통해 CCTV 영상·직원 출퇴근 관리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영상 모니터링과 직원 근태관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ADT뷰가드 근태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ADT뷰가드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CCTV 영상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으며, 직원들의 출퇴근 시간이나 총 근무시간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날짜별, 사용자별 직원들의 근태 상황 조회는 물론 출퇴근 시 앱으로 실시간 알림 기능을 지원한다.

ADT캡스 AHD 4채널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며, 소규모 매장은 물론 로드샵, 마트, 사무실 등 20인 이내 다양한 사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모조지문 인증방지 기능을 지원하는 전용지문단말기 및 근태리포트를 자동으로 저장해주는 안심백업 USB가 함께 제공되며, 월 1만원의 추가 월정료가 부과된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이번 신제품은 기존 ADT뷰가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영상서비스와 함께 근태관리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은 낮추고 설치 및 관리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직원이 많지 않아 별도의 근태관리 서비스 도입이 부담스러운 중소규모 매장 운영 고객에게 추천하는 서비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